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

open access icon
Current :   No.1, vol.24 (2015)

Article List (15)

외식 플래그십 스토어(Flagship store)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1~22, Feb 2015

그린 MICE 시설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23~37, Feb 2015

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39~54, Feb 2015

특급호텔 식음료부서의 고몰입 인적자원관리가 절차공정성, 조직지원인식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55~79, Feb 2015

호텔 내부커뮤니케이션만족, 프렌드십, 조직몰입간의 관계 연구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81~103, Feb 2015

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105~126, Feb 2015

기대불일치이론과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관광 이벤트에 대한 지역주민의 행동의도 및 지지도 이해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127~145, Feb 2015

호텔 기업의 개인-환경 적합성과 보상 시스템이 심리적 주인의식, 지식공유행동 및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147~162, Feb 2015

호텔종사원의 보상과 훈련이 감정반응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163~186, Feb 2015

Hospitality기업의 애널리스트 이익예측능력 검증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187~204, Feb 2015

감정노동과 사회적지지가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다집단연구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205~226, Feb 2015

외식업체의 영양표시제도 시행동기 및 장애요인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227~243, Feb 2015

에스프레소 메뉴에 따른 카페라떼의 관능평가와 선호도 연구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245~260, Feb 2015

항공사 업계에서의 고객 전환행동의 이해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261~280, Feb 2015

내부마케팅이 감정노동 및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*

Author:
Publish: Korea Academic Society of Hotel Administration Volume 24, Issue 1, p281~295, Feb 2015